천안아산역 KTX초역세권 입지조건, 저렴한 분양가 대비 높은 수익률

유호건설주식회사가 충남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1718번지에 수익형 오피스텔 390세대를 분양한다.

(주)케이알디가 시행하는 유호엔시티 오피스텔은 ▲20.51㎡ ▲26.38㎡ ▲26.68㎡ ▲28.70㎡ ▲28.82㎡ ▲31.38㎡ 등 총 7개의 인기 있는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됐다.

◆ 천안아산KTX 초 역세권 입지조건

아산 배방 유호엔시티 오피스텔은 천안․아산을 대표하는 신중심 KTX 천안아산역 바로 앞에 위치해최상의
입지조건을 자랑한다. 특히 천안아산역의 미래가치는 놀라운 속도로 변화에 변화를 거듭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지역이다.

실제 천안아산역 주변으로 14개 대학, 삼성LED단지, 현대자동차 등 무려 1700여개의 첨단산업체가 밀집돼 있는 비즈니스 중심지역이다.

또 인근에 백화점, 대형마트, 문화 및 식당가 등이 밀집돼 있는 등 편리한 정주여건을 갖추고 있다. 아울러 주변에 10여개가 넘는 대학과 함께 충남외고, 천안교육청 등이 위치해 있어 교육환경도 매우 우수하다. 이밖에 KTX, 수도권 전철, 장항선 국철을 이용할 수 있는데다 경부 및 서해안 고속도로와도 빠르게 연결돼는 등 쾌속교통망도 갖추고 있다.

▲총 7개의 인기 있는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된 오피스텔

아산 배방 유호엔시티 오피스텔은 ‘명품’이란 수식어에 맞게 최첨단 시설을 자랑한다.
천안·아산지역 오피스텔 최초로 음식물 처리기 설치해 음식물찌꺼기가 전혀 반출이 안 되는 시스템을 갖췄다. 또 지역 오피스텔 최초로 이중창을 설치해 소음 및 단열 효과를 극대화 시켰다.

아울러 3층에 중앙정원을 만들어 자연의 싱그러움과 함께 입주자들에게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또 옥상에는 계절에 따라 다양한 모습으로 변화하는 허브 테라피 정원을 만들어 최고의 전망과 함께 힐링의 여유로움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3층 건물 외관을 확장해 다양한 조경시설과 휴식공간도 마련했다. 이밖에 총 338면의 지하주차장을 만들어 가구당 0.87대라는 여유로운 주차공간도 확보했다.

◆안정적 임대수요와 높은 미래가치

아산 배방 유호엔시티 오피스텔은 이 지역 최초로 투룸형 오피스텔 이라는 차별화 포인트를 갖고 있는데다 합리적인 분양가로 투자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또 신혼부부가 생활 가능한 여유롭고 편안한 투룸형 설계와 첨단 마감재 풀퍼니시드를 사용해 임대 수요가 다양하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아울러 오피스텔 주변으로 14개 대학, 삼성LED단지, 현대자동차 등 무려 1700여개의 첨단산업체가 밀집돼 있어 안정적이고 꾸준한 임대수요를 갖고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특히 이 지역이 중부권 최대의 기업도시로서의 성장 가능성이 있는데다 인근에 종합병원, 농수산물유통센터 등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높은 미래가치를 갖고 있는 오피스텔이라 할 수 있다.

이처럼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교통 환경, 그리고 저려함 분양가까지 갖춘 아산 배방 유호엔시티 오피스텔을 차지하려면 발 빠른 움직임이 필요할 것 같다.

아산 배방 유호엔시티 오피스텔 견본주택은 KTX 천안아산역 2번 출구 200m앞에 위치해 있으며, 견본주택은 지난 23일 오픈했다.

분양문의 1899-7801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