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 건강식’이 뜨고 있다.

“장내 유산균이 살아야 장이 건강하고 장이 건강해야 신진대사도 활 발”‘다나 건강식’이 뜨고 있다.

99세까지 팔팔하게 살자며 너도나도 건강에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장내에 유산균이 살아야 장이 건강하고 장이 건강해야 신진대사가 원활하다는 의사들의 말을 자주 접하게 되는 가운데 ‘다나 건강식’이 유통되면서 이를 접한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 관심이 높다.

다나 건강식은 국내산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쥐눈이콩(일명 서리태 또는 흑태)과 오곡, 홍삼, 현미, 보리, 율무, 연근, 태양초, 브로콜리를 엄선하여 모든 과정을 사람손으로 정성을 다하여 발효시킨 유산균 생성식품으로 불린다.

콩을 발효하여 소화 흡수율을 높이고, 유산균으로 발효하여 유산균이 살아 장내 환경을 개선하게 만들어 주는 다나 건강식은 유산균 함유, 부분 발효가 아닌 전체를 발효시킨 식물성 발효 영양식이다.

가루 전체가 발효 되어 생식과 달리 소화가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다나 건강식은 또 아기부터 노인까지, 남녀노소 누가 드셔도 부담 없이 흡수 되는 한 끼 식사 또는 건강한 간식으로 드실 수 있는 먹거리이며 한 끼 식사대용으로 드셔도 포만감이 있고 영양이 풍부하다고 알려졌다.


<다나 건강식>

다나건강식을 독점으로 판매하는 다나유통 양해연 대표는 다나 건강식에 대해“검은콩과 대두, 오곡 등을 발효하여 만든 식물성 유산균, 아미노산 식품사업을 적극적으로 권장하게 된 동기는 지난 1년 동안 이 식품을 먹어보고 본인이 몸으로 느끼고 좋아진 것이 너무 신기할 정도였다”고 그 동기를 설명했다.

그러면서 양 사장은 “본인 말고도 다른 사람들은 어떤 변화와 호전된 점이 있는지? 직접 만나서 들어보게 되었는데, 다들 이구동성으로 놀라운 체험을 하고 몸이 좋아졌다고 하기에 다른 여러 사람들도 좋은 체험을 할 수 있게 해주고 싶어서 적극적으로 홍보를 하게 되었다.”고 그 취지를 설명했다.

그러면서 양 사장은 “제가 직접 만나 본 사람 중, 대전에 사는 장사장님(60세,남)은 간경화로 수년 동안 병원 치료를 받았지만 좀처럼 호전되지 않아 치료에 지쳐서 포기하려다가, 우연히 지인의 소개로 ‘다나 건강식’을 먹게 되었는데 간경화가 거짓말처럼 3개월 만에 정상 수치로 회복되었다고 담당 의사분이 어떻게 치료가 되었느냐고 반문을 했다”고 한다.
장 사장은 또 “20세인 이군은 아토피로 수년을 시달리다가 지인의 소개로 다나 건강식을 먹게 되었는데 3개월 만에 아토피가 거의 없어졌다며 배를 보여주었는데 말하지 않으면 아토피가 있는지 모를 정도로 아토피가 원래 없었던 사람처럼 보였다.”고 다나 건강식의 효험을 강조했다.

또 “49세 박모 여성분은 변비가 심해서 수년 동안 주기적으로 변비약을 복용 해왔는데 면역이 되었는지 변을 계속 보지 못하다가 다나 건강식을 복용하고 1시간만에 시원하게 배변을 하게 되어 지금은 변비가 없어졌고 다이어트 용도로도 나나 건강식을 복용하고 있는데 정말 좋다”며 자랑을 하더라는 것이다.

장사장본인도 “하루에 소주 3~4병을 먹는 생활을 수 년 동안 반복하다 보니 몸이 많이 나빠져서 지방간도 심했고, 속이 항상 더부룩하고 헛배가 부르며 한 끼를 먹어도 소화가 되지 않아 밥 먹는 것이 두려웠고 배를 손으로 누르면 안 아픈 곳이 없었는데 다나 건강식을 먹고 3~4개월 만에 간도 정상 수치로 좋아졌고 배도 안 아프고 속이 굉장히 편안해 어떤 음식을 먹어도 배탈이 없다.”며 다나 건강식 예찬론자가 되었다.

‘다나 건강식’으로 효험을 본 후에는 다나 건강식 예찬론자가 된 장 사장은 “이렇게 좋은 식품을 대놓고 광고 할 수 없는 현실이 안타깝다”고 전 한 뒤 “소규모로 제조업을 하는 영세업자는 아무리 좋은 제품을 만들어도 돈이 없고 시간도 오래 걸리고 식약청 규정이 현실에 맞지 않아 애만 태우고 있는 실정이라”면서 “그래서 지인들이 먹어보고 입소문으로만 판매를 해야 해서 많이 힘든 실정이다”고 하소연 아닌 하소연으로 ‘다나 건강식’을 강조했다. /김정환기자


제품설명

다나 건강식은 미국 식품의약국 안정성 검사를 통과한 안전한 식품이며 다나 건강식의 제조 방법은 특허로 등록 되어 있다.

원재료, 함량

유산균 발효 쥐눈이콩(영주산) 30%, 유산균 발효 대두 30%, 현미 20%, 보리 10%, 율무 5%, 연근, 태양초, 브로콜리 2.5%, 자일리톨 2%, 홍삼 0.2%, 함초 0.2%, 볶은 소금 0.1%

영양성분

1회 권장량(40g/180kcal)(%영양소 기준치:1일 영양소 기준치에 대한 비율), 탄수화물 15g(5%), 당류 3g, 단백질 15g(25%), 지방 7g(14%), 포화지방 1.1g(7%), 트랜스 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나트륨 0.13g(7%)(나트륨 함량-소금,첨가물 등이 아닌 곡물의 자체적인 염분으로 곡물의 나트륨이 인체 친화적입니다)

유통기한

제조일로부터 1년입니다. 가루와 물이 닿게 되면 당일 드시기 바랍니다.(상온보관)

드시는법

처음 3일간은 하루 세 번 아침, 점심, 저녁으로 공복에 식사 대용으로 드시는 것이 가장 좋고, 식사 전.후에 드셔도 좋습니다. 4일째부터는 하루 두 번 아침, 저녁 식사를 다나 건강식으로 꾸준히 드시면 장내 환경이 좋아져 변비, 다이어트, 미용 등에 도움을 줍니다.
물이나 두유에 수저 두 스푼 넣으시고 잘 저어서 드시면 됩니다.
(기호에 따라 물 양 조절해서 드시기 바랍니다.)
너무 차가운 물 보다는 정수, 미온수가 좋으며 뜨거운 물은 유산균이 손실 될 수 있으니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1회 권장량 40g)

주문방법

www.danashop.kr 에서 구매 가능합니다.(모든 과정이 사람 손으로 직접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입금 순 하루 30분 한정 판매합니다.)
전화번호:042-633-2226, 계좌안내:농협 355-0035-0481-33 예금주:양해연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