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투데이 대전=김태선기자] 대전시는 (재)대전디자인센터 초대직원을 공개 모집한다.

시에 따르면 중부권 디자인산업 진흥을 위해 설립된 (재)대전디자인센터 직원을 내달 15일까지 모집하며 모집 인원은 팀장 2명, 팀원 3명, 총 5명으로 경력경쟁시험을 통해 선발하며, 경영기획팀 1명, 기업지원팀 2명, 디자인융합진흥팀 2명을 배치 한다고 30일 밝혔다.

지원서 접수는 2020년 1월 9일 오전 9시부터 1월 15일 오후 6시까지 대전디자인센터 홈페이지(http://daejeondc.saramin.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만 진행된다.

센터는 오는 1월 서류 심사 후 2월에 필기시험과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합격자를 발표하며,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업무내용 등 채용 관련 문의는 대전시 및 대전디자인센터 홈페이지(http://dae jeond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산업디자인진흥법에 근거한 대전디자인센터는 지역 디자인 산업을 육성·지원하고 이를 통한 지역산업의 경쟁력 강화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설립되는 시 출연기관으로 지난 9월에 설립등기를 마쳤다.

시는 내년 1월 6일부터 10일까지 대전디자인센터 원장 공모를 접수하고 절차를 거쳐 선정한 후 이번 직원 공개 모집까지 마친 뒤2020년 3월 초 센터를 개관하고 업무를 개시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