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10~14일까지 신청, 올해 9월 입주 예정

[대전투데이 예산= 이영렬 기자]예산군과 LH는 내포신도시 내 예산지역 RM-6블록에 공급하는 LH 국민·영구임대아파트 입주자를 추가 모집한다.

이번에 공급되는 LH 공공임대아파트는 국민임대와 영구임대가 함께 있는 혼합단지로 국민임대 56호(전용면적 26㎡, 37㎡, 46㎡)와 영구임대 136호(전용면적 25㎡)를 각각 모집하며, 선정된 입주자는 오는 9월에 입주하게 될 전망이다.

국민·영구임대 입주자격은 입주자 모집공고일(2021. 4. 30.) 현재 예산군 또는 홍성군에 거주하는 성년자인 무주택 구성원으로 소득, 자산보유 수준, 기타 법에 정한 요건을 충족하는 자로 자세한 입주자격 여부는 모집공고문을 확인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5월 10∼14일이며, 영구임대는 읍·면 행정복지센터에서 방문접수로 진행되고 국민임대는 LH청약센터(https://apply.lh.or.kr)를 통해 인터넷으로 접수할 예정이다.

이번 모집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토지주택공사 대전충남지역본부(대행접수처 042-470-0200) 또는 한국토지주택공사 콜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내포신도시 예산지역 임대아파트는 주민공동시설, 상가 등 입주민 편의시설과 함께 교육·생활편의 등 다양한 인프라가 구축돼 입주민들이 최적의 주거생활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