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6일 경남전 승리로 2연승에 도전하는 대전하나시티즌이 다가오는 7월 3일 홈경기에서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을 맞이한다.

대전은 7월 3일(토) 오후 7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김천 상무와의 ‘하나원큐 K리그2 2021’ 19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하반기 첫 홈경기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한 대전은 먼저,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독려 및 지역민의 일상 회복 지원에 힘을 싣고자 코로나19 백신 접종자를 대상으로 티켓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코로나19 백신 1차 접종 후 2주 경과자 혹은 접종 완료자는 기존 티켓 가격(E석 기준 : 성인 10,000)보다 할인된 가격인 8,000원에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E석에 한함). 구단 홈페이지에서 ‘백신 접종자 할인권’을 예매하고 경기 당일 매표소에서 코로나19 전자예방접종증명 앱(COOV) 또는 종이 증명서를 제시하면 발권받을 수 있다.

또한, 대학생 종강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학교 종강을 맞아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티켓 프로모션으로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기존 티켓 가격(E석 기준 : 성인 10,000)보다 할인된 금액인 5,000원에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E석에 한함). 구단 홈페이지에서 ‘대학생 전용 티켓’을 예매하고 경기 당일 매표소에서 학생증을 제시하면 발권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김천전 승리를 기원하며 4인 경기 관람 시, 행운의 네잎클로버를 선물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대전의 7월 첫 홈경기 티켓은 온라인(PC, 모바일)을 통해 구단 공식 홈페이지(https://www.dhcfc.kr/)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전 좌석 지정제로 운영된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