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도시 홍성’ 공식홈페이지 굿디자인웹 디자인 어워드 우수상 수상

홍성군은 14일 홍성군 문화특화사업단이 운영하는 ‘문화도시 홍성’의 공식 홈페이지(www.hcc3355.com)가 굿디자인웹 디자인 어워드(GDWEB Design Awards)에서 혁신적이고 뛰어난 디자인 부분에서 최고의 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히 문화도시 홈페이지가 굿디자인웹 디자인 어워드에서 디자인 우수상을 받은 것은 ‘문화도시 홍성’이 유일하며, 혁신적이고 모던한 컨셉의 디자인과 UX(User Experience, 사용자 경험)의 완성도, 모바일 사용성 등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문화도시 홍성 관계자는 “‘문화도시 홍성’의 공식 홈페이지는 다양한 연령층에 적합하게 구현되어 있으며, 처음 홈페이지에 접속한 방문자도 호기심을 유발할만한 디자인 요소로 구성되어 있고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디자인을 추구했던 것이 좋은 성과로 나타난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굿디자인웹 디자인 어워드는 올해로 17회째를 맞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 디자인 평가 시상식으로 해외에 대한민국 디지털미디어 디자인의 우수성을 알리고, 국내 디지털 디자인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제정되었으며, 대한민국의 모든 웹사이트와 모바일 UX를 대상으로 철저한 디자인 평가를 통해 매년 디지털 분야의 우수 디자인을 선정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