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투데이 공주=정상범기자] 공주경찰서(서장 심은석)는 3일, 현장 경찰 인력의 효율적인 배치로 안전하고 살기 좋은 공주가 되도록 2021년 하반기 본서 수사 등 현장인력 보강 및 지역 경찰 등 22명에 인사발령을 실시했다.

이번 하반기 인사는, ▶신관지구대 순찰팀장 경감 우경필 ▶신관지구대 순찰팀장 경감 오성윤 ▶신관지구대 경장 강민구 ▶교통관리계 순경 이기범 ▶교통관리계 순경 최준규 ▶ 경무계 순경 최지은 ▶지능범죄수사팀 경위 신관식 ▶지능범죄수사팀 경장 박서정 ▶형사팀 경장 윤형석 ▶생활질서계 순경 이준형 ▶여성청소년계 경장 남궁환 ▶교통관리계 경위 정종관 ▶교통조사팀 경위 이충범 ▶교통조사팀 순경 임정묵 ▶신관지구대 경사 김동명 ▶금학지구대 경위 이상훈 ▶금학지구대 경사 맹주광 ▶탄천이인파출소 경위 성시종 ▶계룡파출소 경위 전향을 배치했다.

이번 하반기 인사는 지역경찰의 전문성을 위해 기존 1년 6개월이었던 지역 경찰 인사 기간을 2년으로 확대해 지역 전문성을 강화했고, 수사부서 충원을 통한 수사부서 인력을 다소나마 확충했으며, 희망보직 및 인사 고충과 기타 치안 수요를 고려해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도록 공정한 인사발령을 한 것으로 평가되었다.

심은석 경찰서장은 “이번 하반기 인사발령을 통해 현장 경찰 인력을 효율적으로 적재적소에 배치해 시민들을 내 부모 형제처럼 섬기는 치안서비스와 아동, 장애인, 고령자 등 사회적 약자보호에도 노력해 안전하고 살기 좋은 공주가 되도록 완벽한 치안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