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 박승용, 황봉화 논산서 경위, 행정 김동선, 교육 황용권, 사회단체 논산바르게살기협 조봉하회장 수상 -

2011논산1img_20111222030605.jpg

논산. 계룡 언론인협의회 (회장 최춘식)는 22일 오후 5시 논산시청 브리핑룸에서 2011년 지역사회 각 분야에서 두드러진 활약을 펼친 의정, 행정, 교육, 사회단체 부분의 시상식을 거행했다.

지재국 논산. 계룡 언론인협의회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시상식은 의정부분에 논산시의회 박승용 산업건설위원장이 의정활동은 물론, 지난 6일 끝난 2011 행정사무감사에서 시민의 대변자로 철저한 감사는 물론 정확한 대안까지 제시하여 높은 점수를 받아 선정됐다.

행정부분은 김동선 논산시 문화예술 담당이 직전에 홍보담당 업무를 성실하게 수행했고, 수준 높은 문화예술공연을 논산에 유치하여 시민들의 문화적 욕구 충족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최우수 행정공무원으로 선정됐다.

황용권 교육부분 수상자는 논산, 계룡 교육지원청 홍보담당자로 논산, 계룡 교육행정에 대한 적극적인 사고방식으로 주민과 교육이 함께 상생하는 가교 역할을 훌륭하게 수행하여 최우수 교육공무원으로 선정됐다.

사회단체 부분에서는 조봉하 바르게살기운동 논산시협의회장이 지역사회 의식개혁운동은 물론 법질서 확립을 위한 시민교육, 녹색생활 실천 다짐대회 등을 통해 지역사회에 이바지한 공이 인정되어 최우수 단체장으로 선정됐다.

한편 논산경찰서 황봉화 경위는 지능범죄 팀장으로 논산에서 발생하는 민생침해사범을 비롯한 각종 강력범죄 검거율 충남 1위를 기록하는 등 시민의 지팡이로 그 역할을 톡톡하게 수행하여 최우수 경찰관으로 선정됐다.
/한대수기자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