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대학교(총장 남상호) 산학협력단에서 위탁 운영하는 대전광역시 다함께돌봄원스톱통합지원센터(이하 센터)가 ‘2024 대전형 아이 돌봄 통합정보 플랫폼’ 「대전아이」 기능 강화 및 유지 보수업체 선정을 위한 심사 결과 대전 소재 수행사 (㈜스마트에스엔)으로 결정했다고 19일 밝혔다.

센터에 따르면 지난 16일 전문 평가위원 7인으로 구성된 평가위원회를 개최하여, 공모에 응모한 업체에서 제출한 서류와 업체의 사업수행 능력을 심사한 결과 대전 소재 ㈜스마트에스엔으로 최종 선정했다.

선정된 업체는 계약기간 동안 대전아이[WEB‧APP] 기능개선과 대전아이를 이용하는 돌봄기관 관리자들의 요청사항에 따라 전용 앱[APP]을 개발하여 돌봄기관 현행화, 원활한 배달강좌 신청 및 관리 등 기능 강화와 유지 보수를 수행한다.

홍은미 센터장은 “대전아이 기능강화와 관리자 전용 앱 개발로 돌봄기관 관리자의 편의성을 확대하는 등 관리자 중심의 대전형 아이돌봄 플랫폼을 강화하고자 전문업체를 수행사로 선정했다.”라고 말했다.

「대전아이」는 대전시 내 아동 돌봄과 관련된 돌봄 기관 정보 및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대전시 돌봄 정책, 양육 뉴스, 문화 행사 등의 정보를 안내하는 대전형 아이돌봄 통합정보 온라인 플랫폼이며, 자세한 내용은 www.daejeoni.or.kr “대전아이” 또는 “대전아이”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